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소제동 걷기좋은 카페거리-카페 층층층

국내 여행/카페

by YEON_.연 2022. 5. 17. 14:23

본문

반응형

대전 소제동의 카페거리에 다녀왔습니다!

 

주차공간 풍경
위쪽이 카페거리
지도

빨간색부분에 주차를하고 파란선처럼 골목을 쭉- 구경했는데

 

친구나 연인 그룹이 대부분이었는데 평일 낮이어서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덕분에 여유롭게 구경해봤습니다.

 

기차시간이 넉넉했다면 반나절이상 여기서 놀아도 될거같은데.. 아쉽네요.

 

주택가를 매입해 카페거리로 탈바꿈중이라고 들었는데요.

확실히 골목골목 숨어있는 카페를 찾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입구가 어디인지 헤메이는 재미도 좋습니다!

 


움직이는것이 넘 신기해서 찍었어요.. ㅋㅋ

저번에 다녀온 청수당갤러리와 비슷한 분위기라고 이야기들었던 풍뉴가에요

찻집이어서 커피는 없다고하는데 다음에 꼭 와보고싶어요ㅠ

커피가 마시고싶어서 들르지는 않았는데 정말 꼭 들러보고싶네요~


가게이름이 커피도넛인가..? 아니면 그냥 벽화인가.. 가게입구보다 도넛그림이 예뻐보여서 찍었어요.

여기 도넛 사가라고 그랬는데 대전역에서 청심당을 들를 예정이었기도하고 배도부르고.. 친척오빠가 너무 계속 사주려고해서 패스했습니다. 오빠야.. 담에는 동생들이 살게요.........


동생이 귀엽다고하던 미도리..!!


 

날이 덥지 않았는데(바람선선~) 계속 걸으니 힘들어서

시원한 아아와 라떼 마시려구 들어갈 가게 찾는중입니다!


분위기가 너무 예뻤던 화양연화


카페 층층층의 외관

뒷길로 들어가서 전면을 나가면서야 봤는데 야외에 앉았어도 좋았을뻔했어요.

 

카페 층층층의 메뉴판!

해가 너무 이쁘게 들어와서 앉아보고싶었지만 구석에 조용히 담소나누는 분 대비

우리는 조금 시끄러울 것 같으니 자리 피해봤어요.

 

 

소품하나하나 귀엽네요.

그런데 여기서 투머치해지면 안될거같..

 

아이스아메리카노, 딸기라떼, 슈크림라떼, 크림카라멜라떼, 초코케이크, 치즈케이크

원래 항상 아아마셨는데 당이떨어졌는지 단게 땡기드라구요.

아아 5,000에 슈크림라떼 6,500이면 그냥 라떼 먹는게 낫기두 하구요.

 

초코케이크랑 치즈케이크도 맛있었는데 초코보다는 치즈가 맛있었구요.

사실 케이크보다 슈크림라떼가 달달했어요..!! ㅋㅋㅋ

 

완전히 섞어서 빨대로 마셔버리려고했는데 그냥 마시는게 더 좋을거라고 권유하셔서..

그냥먹었는데 부드럽고 달달하네요 따봉드립니당/

 

소제동 카페 층층층의 메뉴

여기는 다음에 데이트하러 오기도 좋을 것 같아요.

예쁜식당과 카페들이 많아서 점심부터 저녁식사 이동전까지 시간보내기에 좋을거같은데

걷기에 좋은 골목이 많으니 너무 더운 여름 말고 조금 더 지나서 늦여름~초가을에 한번 더 와보고싶네요!


대전 동구 수향길 101

010-2303-5850

매일 12:00~22:00


카카오뷰에서도 만나요~

 

SPREAD-DAILY TRIP

여행과 사진을 위한 채널입니다

pf.kakao.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