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국이 예쁜 제주도 관광지 휴애리자연생활공원(남원읍)

제주도 여행/제주도 관광지

by YEON_.연 2022. 4. 28. 13:21

본문

반응형

제가 방문한 시기는 6월 중순 한참 덥기 조금 전이었어요.

와 근데 그래도 덥더라구요.

 

주차장이 생각보다 넓기는 한데 사람이 붐비면 힘들겠다 싶었죠.

다행히 바로 주차할공간이 있기는했어요.

 

하지만........ 그늘에는 이미 만차!!

 

입장료는 성인1인당 13,000으로 미리 입장권 구매해가면 좋을 것 같아요.

 

 

 

 

 

정말 예쁜곳인데요.

솔찍히 한참 더운 시간에는 힘든 것 같아요.

 

볼거리가 많고 재미있기는 했었는데 역시 저질체력이 더운 볕 아래서 돌아다니려니 

겉도 속도 빨갛게 익어버렸습니다 ㅠㅠ

 

 

 

반응형

 

 

 

 

 

 

 

 

 

 

 

 

 

 

 

 

덥긴더운데 너무 익어버릴까봐 벗지 못하는 가디건...

 

 

 

 

 

 

그나마 키큰나무가 많은 길이 나오면 그늘이져서 사진도 열심히 찍을 수 있었어요.

 

 

 

 

 

 

 

 

수국이 엄청 예쁘죠?

원래 휴애리 수국축제는 3월말부터 5월 말인걸로 알고있어요.

하지만 아직 만개해있는 수국들..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은 시기에 따라 매화, 핑크뮬리, 수국, 동백 축제가 있으니 골라가기 좋아요!

다음에는 덥!지! 않은시기에 한번 더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진짜로 힘들었어요 ㅠ 더워서

 

 

 

 

 

 

 

그래도 중간중간 쉴만한 곳이 있어서 다행이지 아니었으면 ..

중도포기할뻔 ㅠ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은 포토스팟도 너무 많아서 직접 가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너무 더운 때 말구요.

 

그늘진곳이 그렇게 많지 않아요..!!

 

 

 

 

 

 

더워서 어쩔줄 모르는 아낙1

 

 

 

 

 

그나마 그늘이 좀 있는 벤치 발견..!!!

요기서 사진좀 찍고 앉아서 쉬다 갔습니다.

 

 

 

 

 

따사로운 해와 초록세상입니다.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

신례리 2081


카카오뷰에서도 만나요~

 

SPREAD-DAILY TRIP

여행과 사진을 위한 채널입니다

pf.kakao.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