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다를 보며 먹는 돼지고기 바다를 본 돼지(한경면)

제주도 여행/제주도 식당

by YEON_.연 2022. 4. 11. 12:11

본문

반응형

바다를 본 돼지는 바다를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원래 가려던 곳은 아니었고 숙소 체크인 후 추천받은 곳입니다!

 

 

 

 

묵었던 숙소 나미브에서 차로 2분거리니까 그냥 출발하고 바로 도착이었어요

바로 앞에 바다구경하고서 들어가 식사를 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ㅎ

 

 

 

 

 

 

반응형

어떻게해도 맛있는 오겹살에 맥주를 마시면서 바다까지 감상하는 1석3조의 맛!

근데 멜조림은.........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안맞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맛있기는 했는데 맛때문에 또 갈곳은 아니고요

바다보고 시원하게 탁트인곳에서 식사하고싶다면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카카오뷰에서도 만나요~

 

SPREAD-DAILY TRIP

여행과 사진을 위한 채널입니다

pf.kakao.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