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밭뷰도 예쁜 풀빌라 아르츠 스파 앤 풀빌라(구좌읍)

제주도 여행/제주도 숙소

by YEON_.연 2022. 4. 6. 19:50

본문

반응형

 

 

 

 

동부에서 숙소를 찾는다면 아르츠를 추천드리고싶네요.

그리고 꼭 아르츠가 아니더라도 인근에 오션뷰의 풀빌라가 많이 있습니다!

 

 

 

 

 

흐린 날이었어서 아쉽지만 숙소가 보이는 풍경도 좋아요.

 

 

 

 

다음 날은 맑더라구요.

귀여운 아르프 풀빌라 앞에서 한장!

반응형

 

 

 

내부도 전체적으로 굉장히 깔끔했는데

아르츠는 침구가 특히 좋았어요!

너무 깨끗한 시트에 반해버려~

 

 

 

 

 

화장대도 널찍한편이라 좋았어요

 

 

 

바로 오른편에는 밖으로 나갈 수 있는 문이 통유리로 되어있는데요.

오션뷰가 아닌데도 예쁘죠!

 

 

 

 

작아보이는 스파가 있는데 두 사람이 사용하기에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마지막날 오전에 보슬비가 왔는데도 스파를 이용할만 하더라구요.

 

거실쪽에서 보이는 문 말고도 화장실에서 바로 연결되는 문이 있는데요.

덕분에 거실쪽으로 물기 옮기지 않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깨-끗-

샤워칸막이도 있고 샤워하는공간은 바닥이 더 아래로 꺼져있어서 물도 안튀고 좋았어요.

 

 

 

 

 

 

조식도 먹었었는데 두가지를 시켰었거든요.

솔찍히 엄청 맛있다고는 못하겠지만 아침으로 이만하면 좋다고 생각해요!

 

 

 

 


카카오뷰에서도 만나요~

 

SPREAD-DAILY TRIP

여행과 사진을 위한 채널입니다

pf.kakao.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