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령 대천 숙소 - 친절한 개미촌 펜션

국내 여행/숙소

by YEON_.연 2022. 8. 31. 08:49

본문

반응형

 

대천에 머물 때 개미촌 펜션에서 1박 했습니다.

휴가철이기도 했지만 한참 머드축제가 진행중이었어서 사람도 많고 펜션은 없고..

숙소 찾아서 예약하기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그나마 주중이라 예약이 가능했지 ..

주말에는 정말 예약 가능한 곳이 없더라구요 ㅠㅠ

 

후기에 엄청 친절하다구 써있었는데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사용 전에 찍은 사진은 없어서 사용중인 사진을 올려봅니당 ㅋㅋ

 

 

개미촌 펜션에서 좋았던점이 바로 여기에 있는데요

바로 뒷편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테라스쪽으로 짐을 옮길 수 있습니다.ㅋㅋ

 

 

그리고 두 번째로 좋았던 것은 바베큐장 입니다

상당히 넓은데다 천막으로 가릴 수 있어 비가 왕창 오는 날에 바베큐장을 이용했던 저희는 너무 좋았어요 

 

 

즉석식품 데울 수 있는 전자렌지는 입구에 있고 

샤워장과 세탁기도 있습니당

 

 

세탁기인데 탈수기라고 써놓은 것을 보면 탈수로만 사용하라는 뜻 같습니다 

탈수를 해도 어차피 다시 빨아서 말려야겠지만 축축한채로 들고다니는 것 보다는 훨씬 낫죠 :)

 

 

반응형

'국내 여행 > 숙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릉관광호텔 위치, 패밀리룸, 조식 후기  (0) 2022.06.20
여수 펜션 노을과 바다  (0) 2022.05.0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