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을왕리 바다멍하기 좋은 베이커리카페 '카페오라'

국내 여행/카페

by YEON_.연 2022. 6. 5. 21:58

본문

반응형

카페오라에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사람이 너무 미어터지게 많아서 .. 사진을 별로 못찍었어요.

그 많은 사람들 모자이크하기 너무 힘들거같아......... 흑흑

 

물론 자리는 있었지만 좋은자리는 대부분 사람들이 꽉꽉 들어차서 힘들겠더라구요..

빠른포기하고 그냥 편해보이는 자리 앉았습니다.

 

 

빵순이가 신나는 베이커리코너~~~

 

신나게 구경하다가 제가 고른것은~

 

 

요 롱 소세지빵하구

아래에 생크림 크로아상 먹었어용

 

 

그와중에 가격 .. 비싼거 ...............

자릿세겠져?

하지만 넘 비싼거 ................

 

여행 아니었으면 여기는 가격보고 그냥 나갔을거예유..

 

 

빵도 비싼데 음료도 비쌐ㅋㅋ

집근처 커피집의 두배 세뱈..

아아 시켰는데 밍밍했어여

집에서 뽑아먹는게 나을거같은..

 

 

그래도 빵은 맛있더이다..

 

 

요기 계단으로 올라가면 큰 창으로 바다를 볼 수 있는 자리들이 있고 

제가 앉았던 1층에도 바다를 볼 수 있게 창 + 테라스자리가 음청 넓찍하게 있습니당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이에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