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종도 숲뷰가 예쁜 카페'비다'

국내 여행/카페

by YEON_.연 2022. 6. 6. 22:30

본문

반응형

 

카페 비다에 다녀왔어요

가는길도 꼬불꼬불 예쁜 길이고 카페자체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산뷰보기 좋은 자리는 이미 만석이었으나 ....... ㅠ

다른자리도 모두 분위기있는 예쁜 곳이었습니당

 

 

내부 인테리어 모두 깔끔하고 깨끗한 분위기이고 조명이나 테이블이 따뜻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쉼'을 테마로 잡아다고 하더니 잘 쉬고 갔습니다.

 

술병나서 넘 힘들었는데 .. 의자가 편했어요 나무의자말구요 플라스틱의자..

나무의자는 공댕이 아플거같아요.

 

그리고 창이 커서그런지 조명자체는 조금 어두운편이었습니당

 

아아 두잔~ 아바라한잔, 그리고 오렌지셔벗 하나 말돈소금 휘낭시에 두개 주문했어요.

 

반응형

오렌지셔벗은 신거 잘먹는분들이 주문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한입먹고 표정이 엉망진창 되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휘낭시에는 음 ..

그냥 그랬습니다 약간 퍽퍽? 스펀지 식감이 조금 강했다고 해야하나 ..

기대한 맛은 아니었습니담..

 

하지만 초록초록한거 보고 쉬러간거니까유

 


 

인천 중구 자연대로567번길 14-24 비다

매일 11:00~20: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라스트오더 19: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