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롱이 맛있는 카페 제주당(서귀포 막숙포로)

제주도 여행/제주도 카페

by YEON_.연 2022. 4. 18. 12:44

본문

반응형

 

 

서귀포에서 머물 때 방문한 제주당입니다.

아아가 시급한 이때 마카롱까지 맛있다는 제주당!!!

창이 트여있어서 좋았어요.

 

반응형

 

 

"제주당" 제주에서 젤 맛나는 마카롱집이당.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ㅎㅎ

센스-☆

 

 

 

 

 

전체적으로 깔끔한 카페여서 마카롱찍으면 빛이날 것 같아요 ㅋㅋ

 

 

 

 

 

 

납니까 빛이..!!

복숭아우유랑 땅콩 마카롱입니다!

제일 맛있는 마카롱 집이라고 하더니.. 넘 맛있구 다 먹기 아까웠어요... ㅠ

쫀득-쫀득-

 

정말정말루 포장해가고 싶었네요 ㅠ

특히 시그니처 마카롱 너무 탐나는 것...

 

 

 

 

 

 

 

 

바로 앞에 야외공연장 너머 바다가 보이고,

잠시 바다를 보며 걸을 길이 있답니다.

커피를 마시고 바다를 보면서 쉬어보세요-

 


제주 서귀포시 막숙포로 74

매주 수요일 휴무

11시 30분 ~ 19시 30분 그 사이 방문해보세요. 맛있는 마카롱이 기다리고 있어요.


카카오뷰에서도 만나요~

 

SPREAD-DAILY TRIP

여행과 사진을 위한 채널입니다

pf.kakao.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