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복고풍 감성 화과자카페 제주시차(한림읍)

제주도 여행/제주도 카페

by YEON_.연 2022. 4. 19. 12:48

본문

반응형

 

너무 예쁜 화과자 카페 제주시차 다녀왔습니다.

 

 

 

초입은 마치 예쁜 시골 집 가는 길 같았어요~

이 앞에서 사진 많이 찍길래 저도 찍었지만...........☆

 

 

 

조금 들어가보니 외관이 복고풍이더라구요.

내부 인테리어 소품들도 옜날 느낌이 나는 귀여운 소품들이 많았어요.

 

 

 

 

 

 

귤 화과자, 꿀밤라떼, 동백자몽차 주문했습니다.

화과자 세트도 있었는데 조금 아쉽네요.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였어요.

화과자는 다른 종류로 먹어보고싶고, 꿀밤라떼는 다시 한 번 먹어보고싶네요..!!!!

반응형

 

 

큰 창이 너무 예쁜 제주시차, 여기서 사진 찍어 가시더라구요.

저도 찍어봤지만..............☆

 

 

 

 

창이 커서 여인초가 잘 클거같아요. 

카페에 식물이 많으면 답답하지 않고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

창도 커서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금방 일어날 생각이었는데.. 분위기에 녹아 잘 쉬다가 일어났습니다.

 

 

 

 


제주 제주시 한림읍 귀덕5길 20-14

 

 


카카오뷰에서도 만나요~

 

SPREAD-DAILY TRIP

여행과 사진을 위한 채널입니다

pf.kakao.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