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점카페 책방 소리소문(한경면)

제주도 여행/제주도 카페

by YEON_.연 2022. 4. 20. 12:50

본문

반응형

 

 

 

책방 소리소문에 다녀왔습니다.

너무 아늑하고 편한 시간이었어요.

 

 

처음에 어딘지몰라서 조금 헤맸어요..

미리 봐둔 사진과 같은 건물 벽면보고 신났습니다!

 

 

 

 

포토스팟..!

매번 생각하는거지만 예쁜 사진은 어떻게 찍는걸까요?

 

 

 

 

 

녹색 벽면이 너무 예쁜데 여기서도 사진 찍으면 예쁠 것 같네요.

 

 

 

 

 

책방이니까 조용히..!!

 

 

 

 

 

들어가자마자 종이냄새 너무 좋았어요.

물론 가끔 맡아야 좋은 것.

책 망가질까 조심하면서 이리저리 좋은 책들도 구경하고..

반응형

 

 

선물용 책도 구매했습니다.

저 자리에 있던 책이 제가 구매한 책★

 

 

 

 

앉아서 책을 읽고 계시는 분도 있고 저도 머물다 가고 싶었지만

이동을 해야 했어서 아쉬웠어요.

 

 

 

소리소문 말고도 예쁜 책방들이 많은 것 같은데

받은 안내도를 잃어버렸네요..................................

 

 

 

 

 

 

삐뚤빼뚤..

 

다른 손님들의 글씨처럼 멋지지는 않지만요.

필사노트에 두 줄 적어봤어요.

 

못난 글자체지만

여러 사람들의 필체가 모이니 너무 예뻐보이더라구요.

책방 소리소문은 대형서점에서는 느낄 수 없는 묘한 분위기가 있는 것 같아요.

한번도 제주도의 작은 책방에 가본적이 없다면

방문해보는건 어떨까 싶어요.

 

 

 

 

책방 소리소문


제주 제주시 한경면 저지동길 8-31


카카오뷰에서도 만나요~

 

SPREAD-DAILY TRIP

여행과 사진을 위한 채널입니다

pf.kakao.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