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목해변 커피거리, 네컷사진찍기, 걷기

국내 여행/관광지

by YEON_.연 2022. 6. 19. 17:00

본문

반응형


강문해수욕장 에서 안목까지 걸어가는건 좀 무리고 택시타고 이동했어요
걷기에 자신있다면 한시간정도 쭉 걸어가면 됩니당 ㅎㅎㅎㅎㅎ

이 거피거리를 3년전에 왔던 것 같은데 여전하더라구요.

한번씩은 다 들어가보고싶은 예쁜 카페들이 늘어져있고

관광객이 많은 곳입니다 !

이전에 이용했던 카페가 어디였는지 눈으로 더듬으며 걸어봤어요.


바로 전에 안목해변에서 카페에 있다 나온지라 카페에 들어가지는 않고 

강릉네컷이 있길래 사진부터 찍어봤어요.

일층에 기계 두대있고 이층에 넷?다섯? 그정도 있는거같아요

스티커사진을 오랜만에 찍어서 좀 당황했는데 다시찍기가 가능해서 얼마나 다행이던지요 ㅎㅎ

이용할 수 있는 소품도 많아서 좋았어요.

머리띠는 열번정도는 써봐야하는 것 ..!


사진찍고나서 맨 안쪽까지 걸어가면 산토리니 카페 있는데 그 맞은편에 화장실도있고

쭉 걸어가면 카페랑 기념품숍도 있어요 

 

전에는 기념품숍에 들어가보지는 않아서 쭉- 걸어봤어요.

 


해안가에서 바다를 보는것도 좋지만
바다쪽에서 해안가를 바라보는것도 좋습니다

조금 더 어두워지면 예쁜 노을과 반짝 거리는 카페 거리를 볼 수 있어요!

바람이 차고 날이 흐려서 빨리 돌아갔지만 느긋하게 머물러도 좋은 곳!


반응형

기념품숍에 들어가보기로 했으니 들어가기는 했는데

딱히 살건 없더라구요.

 

먼저 들어가있던 커플이 뭔가 구매했는데

저는 그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